인터넷가입 고민 해결! 고객 만족 1위! 인터넷 가입 공식센터
홈상담 게시판
인터넷이 끊기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 |||
---|---|---|---|
등록자 | 김나영 | 등록일 | 2025-03-04 |
다운로드 | |||
심하게 끊기는 건 아닌데 강의를 듣거나 프로그램을 다운 받는 중에 끊겨서 재설치를 해야하는 경우가 생기는데
원인이 뭔지 알 수 있을까요? 해결하기 힘들면 여기 통해서 인터넷을 교체하려고 하거든요. |
이전글 | 외국인도 가입가능할까요? |
---|---|
다음글 | 와이파이 문의 부탁드려요 |
인터넷가입관리자 (2025-03-04 09:44) | 삭제 |
안녕하세요 인터넷 솔루션 입니다. 문의주신 내용 답변도와드리겠습니다~ 인터넷이 자주 끊기는 원인에 대해서 문의를 주셨군요! 일단 인터넷이 자주 끊기는데에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첫째. 김나영님께서 사용하시는 인터넷이 해당 지역에 잘 연결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SKT, KT, LG 통신사가 있는데요. 각장 연결이 잘 되있는 지역이 있으면 다소 연결이 약한 지역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주변 이웃들에게 물어봐서 인터넷이 잘 유지되는 통신사를 찾아서 그 쪽 통신사로 바꾸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둘째. 인터넷 선이나 잭에 문제가 생겨서 신호에 문제가 생긴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김나영님께서 이용하고 계신 통신사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신호를 다시 잡거나 잭 연결도 확인하고 나면 괜찬아 질 수 있습니다. 문의하시기 편하게 각 통신사별 고객센터 번호 남겨드릴게요. LG 고객센터 [휴대폰] 휴대폰에서 114 (무료), 1544-0010 (유료) [인터넷/TV/전화] 국번없이 101 KT 고객센터 유선전화 (국번없이) 100번, 휴대폰으로는 (지역번호) + 100번 SK 고객센터 가입문의 국번 없이 106(당사 전화고객 무료, 타사 전화고객 유료) 080-8282-106(무료) 셋째. 인터넷 속도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이용하고 계신 속도에 비해서 동영상 품질이나 게임의 용량이 많아서 끊기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지금 이용하고 계신 인터넷 상품보다 한단계 높은 상품으로 교체 해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만약 지금 이용하고 계신게 100M라면 500M로 교체하시면 해결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속적으로 끊기는게 아니라 종종 끊긴다는걸 보니 영상 품질에 따라서 영상이 끊길 확률이 높습니다. 영상이 끊기는 걸로 보아 100M를 사용하고 계신 것 같은데 한번 알아보시고 500M로 변경하는 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전화나 전화상담 또 이렇게 글 남겨주신다면 마음을 다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