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고민 해결! 고객 만족 1위! 인터넷 가입 공식센터
홈상담 게시판
업로드랑 영상이 자주 끊겨서 문의드려요 | |||
---|---|---|---|
등록자 | 미녀쌤 | 등록일 | 2025-02-25 |
다운로드 | |||
지금 인터넷이 너무 자주 끊겨서 바꾸려고 고민중이에요.
선생님이다보니 집에서 업로드할게 많은데 자주 중단되고 동영상도 자주 멈추네요. 해결하고 싶은데 방법 좀 알 수 있을까요? |
이전글 | 자취 준비 중인데 lg 문의 부탁드려요! |
---|---|
다음글 | 공유기 대여랑 구매중에 고민중이에요 |
인터넷가입관리자 (2025-02-25 09:14) | 삭제 |
안녕하세요 인터넷 솔루션 입니다. 문의주신 내용 답변도와드리겠습니다~ 인터넷이 자주 끊기는 원인에 대해서 문의를 주셨군요! 일단 인터넷이 자주 끊기는 이유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첫째. 인터넷 선이나 잭에 문제가 생겨서 신호에 문제가 생긴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가 대부분인데 미녀 쌤님께서 이용하고 계신 통신사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신호를 다시 잡거나 잭 연결도 확인하고 나면 괜찮아 질 수 있습니다. 문의하시기 편하게 각 통신사별 고객센터 번호 남겨드릴게요. 둘째. 인터넷 선이나 잭에 문제가 없다면 미녀 쌤 님께서 사용하시는 인터넷이 해당 지역에서 잘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SKT, KT, LG 통신사가 있는데요. 각장 연결이 잘 되어 있는 지역이 있으면 다소 연결이 약한 지역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주변 이웃들에게 물어봐서 인터넷이 잘 유지되는 통신사를 찾아서 그 쪽 통신사로 바꾸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LG 고객센터 [휴대폰] 휴대폰에서 114 (무료), 1544-0010 (유료) [인터넷/TV/전화] 국번 없이 101 KT 고객센터 유선전화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으로는 (지역번호) + 100번 SK 고객센터 가입문의 국번 없이 106(당사 전화고객 무료, 타사 전화고객 유료) 080-8282-106(무료) 셋째. 인터넷 속도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이용하고 계신 속도에 비해서 동영상 품질이나 게임의 용량이 많아서 끊기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지금 이용하고 계신 인터넷 상품보다 한 단계 높은 상품으로 교체 해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만약 지금 이용하고 계신 것이 100M라면 500M로 교체하시면 해결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속적으로 끊기는 것이 아니라 종종 끊긴다는 걸 보니 영상 품질에 따라서 영상이 끊길 확률이 높네요.~ 영상이 끊기는 걸로 보아 100M를 사용하고 계신 것 같은데 한번 알아보시고 500M로 변경하는 걸 추천 드리고 싶네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전화나 전화상담 또 이렇게 글 남겨주신다면 마음을 다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