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고민 해결! 고객 만족 1위! 인터넷 가입 공식센터
홈상담 게시판
lg 인터넷 문의드려요 | |||
---|---|---|---|
등록자 | 묘묘작가 | 등록일 | 2025-02-24 |
다운로드 | |||
일하다 보면 작업 중이던 문건이나 자료 저장이 늦어질 때가 있는데
요즘 인터넷이 끊기면 자료가 날라가서 저장이 안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일 관계상 저장을 자주 못하는데 해결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 | sk 집전화 변경 혜택문의 부탁드려요 |
---|---|
다음글 | kt 공유기 추가비용 관련 질문드려요 |
인터넷가입관리자 (2025-02-24 10:47) | 삭제 |
안녕하세요 인터넷 솔루션 입니다. 문의주신 내용 답변도와드리겠습니다~ 첫째. 인터넷 선이나 잭에 문제가 생겨서 신호에 문제가 생긴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가 대부분인데 묘묘작가님께서 이용하고 계신 통신사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신호를 다시 잡거나 잭 연결도 확인하고 나면 괜찮아 질 수 있습니다. 문의하시기 편하게 각 통신사별 고객센터 번호 남겨드릴게요. 둘째. 인터넷 선이나 잭에 문제가 없다면 묘묘작가 님께서 사용하시는 인터넷이 해당 지역에서 잘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SKT, KT, LG 통신사가 있는데요. 각장 연결이 잘 되어 있는 지역이 있으면 다소 연결이 약한 지역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주변 이웃들에게 물어봐서 인터넷이 잘 유지되는 통신사를 찾아서 그 쪽 통신사로 바꾸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SK 고객센터 가입문의 국번 없이 106(당사 전화고객 무료, 타사 전화고객 유료) 080-8282-106(무료) KT 고객센터 유선전화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으로는 (지역번호) + 100번 LG 고객센터 [휴대폰] 휴대폰에서 114 (무료), 1544-0010 (유료) [인터넷/TV/전화] 국번 없이 101 셋째. 인터넷 속도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이용하고 계신 속도에 비해서 동영상 품질이나 게임의 용량이 많아서 끊기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지금 이용하고 계신 인터넷 상품보다 한 단계 높은 상품으로 교체 해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만약 지금 이용하고 계신 것이 100M라면 500M로 교체하시면 해결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속적으로 끊기는 것이 아니라 종종 끊긴다는 걸 보니 영상 품질에 따라서 영상이 끊길 확률이 높네요.~ 영상이 끊기는 걸로 보아 100M를 사용하고 계신 것 같은데 한번 알아보시고 500M로 변경하는 걸 추천 드리고 싶네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전화나 전화상담 또 이렇게 글 남겨주신다면 마음을 다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