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고민 해결! 고객 만족 1위! 인터넷 가입 공식센터
홈상담 게시판
KT TV + 인터넷 사용 문의의 건 | |||
---|---|---|---|
등록자 | 이진호 | 등록일 | 2023-03-27 |
다운로드 | |||
1. 현재 이용중인 인터넷 통신사 : KT
2. 새로 가입 희망하시는 인터넷 통신사 : KT 3. 가입 희망상품(500메가 인터넷, TV 등) : 500메가 인터넷 & TV 4.결합가능 모바일 회선 수(요금제까지 기재해주시는게 더욱 좋습니다!) : 5. 문의하고 싶으신 내용 : KT 인터넷 TV 사용중이며, 1월 25일쯤 약정 만료 예정입니다. 최근 업체들로 부터 전화를 받았는데 1년 동안 KT 인터넷 TV 추가 사용 + 사은품(1년 사용료 +) 등을 제안 받았는데 가능한가요? |
이전글 | 인터넷 가입 문의 드려요. |
---|---|
다음글 | 이사 후 신규 예정입니다 |
인터넷가입관리자 (2023-03-27 15:11) | 삭제 |
안녕하세요 인터넷 솔루션 입니다. 문의주신 내용 답변도와드리겠습니다~^^ 우선 저희 영업점에서는 진행 불가한 내용입니다 ㅠㅠ 재가입 및 재약정은 KT 본사를 통해 진행이 가능한 내용이기 때문에 저희와 같은 영업 대리점에는 재가입 정책이 없습니다. 최근에 재약정 관련 내용을 타 영업점들로 부터 받고 계시다면 믿을만한 영업점은 맞는지 잘 따져보시며 진행을 하시는게 좋으신데요~ 연락 받으신 번호가 114 또는 100 번으로 연락을 받으셨다면 KT 본사 고객센터이기 때문에 믿고 진행하셔도 되시지만, 080, 070 또는 개인연락처 010 등 이러한 유형에 번호로 KT 재약정 특가, 특판, 특약 등으로 안내 받으셨다면 불법 아웃바운드 업체일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개인정보 바로 삭제해라 강력히 말씀해주시며 가급적이면 저러한 업체로 진행은 피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연락 받았던 곳이 KT 고객센터가 맞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KT 100번으로 고객님께서 연락하셔서 이런 내용의 안내를 받았는데 본사에서 안내한게 맞는건지 확인해달라 요청하시면 이력 조회가 된다면 본사에서 안내 받으신게 맞는거구요, 별다른 이력 조회가 없다면 본사를 위장한 업체로 봐주시면 됩니다. 그외 더 궁금하신 사항 문의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